금요일, 8월 19, 2005

My other Self.

나의 분신은
현재 시드니 수족관에서 강치쇼 사회를 보구 있단다..
정확히 1년전 자면서 핑크레이시의 유에프호 포즈를 취함으로써
이런결과가..

My other self is created about a year ago when I unconsciously posed Pink Lady's UFO Dancing Move while I was sleeping...
Now she is about 15% happier than me..
and working as a announcer at fish show at Sydney aquarium
haha!

gallery2-4gallery2-5
이포즈?? 아님 요포즈??

gallery6-4
Famous Pink Lady.. I was dancing on their song..
But Doesn't remember UFO Pose though..


너의 분신은??

If you would like to know what your other self is doing...
click above & check..( it is only available in Japanese & Korean..though)

My hubby is
Living at Kusatsu spring as Bunny Girl!!!
hahahahahah!!

his result is classic!!
I laugh too hard .. my stomach hurts!!!

3 Comments:

Anonymous 익명 said...

 x한씨의 분신은 , 현재 ,쿠사츠 온천에서 bunny girl의 모습으로 살고 있습니다.

 당신은 아마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가 , 정확히 1년전 , 당신은 자고 있을 때에 , 우연히 ,요코즈나가 씨름판에 들어감의 씨름판 등장의 포즈를 취했습니다. 그것은 , 확실히 분신을 낳는 마법의 잠 자는 모습이었습니다. 그 결과 , 당신의 분신이 태어나 버렸습니다.

 당신의 분신은 , 당분간의 사이 , 근처의파칭코가게에서 장내 아나운스의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, 그 후 , 「돈트크x한」이라고 이름을 바꾸어바나나의 싸구려 팔기의 수행을 위해서(때문에) ,모잔비크에 가 , 현지의양로원에서 영양사의아르바이트를 해 생활비를 벌면서 , 수행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.

 그러나 , 그 후 ,성기 포진에 걸렸던 것이 계기로 인생관이 바뀌어 , 반년전에 「토네가와x한」에 개명해 , 현재는쿠사츠 온천에서 bunny girl의 모습으로 살고 있습니다. 그리고 ,슈크림만 먹고 있습니다.

 그런그에도 고민이 있습니다. 그것은 ,매일 아침 , 신문 배달의 아저씨가 , 소점의 「♪등 ,!」(을)를 흥얼거리면서 배달하므로 , 그래서 눈을 떠 버려 수면 부족 기미의 일입니다.

 당신의 분신은 ,27년 후의 ,대지진이 일어난 날의 밤 ,간호사의 것인지이렇게를 해 ,탱커를 타 , 당신에게 둘러싸 만나기 위해서(때문에) 옵니다.

 현재는 , 분신이 , 당신보다 ,16%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.

 당신의 분신의 고기의 가격···100그램 당744엔

 당신의 분신의 이성의 친구의 수···6인

 그(으)로부터 , 당신에게로의 메세지
「체지방이 30%를 넘어 버려 , 서두르고 있습니다. 지금은 , 맨 낭 라이프의 곤약밭만 먹으며 살고 있습니다. 다이어트는 힘듭니다. 」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
이게 뭔소리여~~@@~~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.

3:33 오후  
Blogger eejayya said...

하~~~
눈물나게 웃었다..
바니걸!!!

으하~~~
어쩌면 좋아...

3:43 오후  
Anonymous 익명 said...

코알라 전문 의사!
앞으로"타란츄라도련"이라 불러주세요.

<돕페르겐가 탐정국·조사보고>
의뢰주:도련씨 1973연4월30일 태생

 도련씨의 분신은 , 현재 ,오스트레일리아에서 코알라 전문의 의사를 하고 있습니다.

  당신은 아마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가 , 정확히 1년전 , 당신은 자고 있을 때에 , 우연히 ,라디오 체조 제 2의 포즈를 취했습니다. 그것은 , 확실히 분신을 낳는 마법의 잠 자는 모습이었습니다. 그 결과 , 당신의 분신이 태어나 버렸습니다.

  당신의 분신은 , 당분간의 사이 , 근처의목욕탕에서 후지산의 다시 그림을 그리는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, 그 후 , 「타란츄라도련」이라고 이름을 바꾸어바나나의 싸구려 팔기의 수행을 위해서(때문에) ,모잔비크에 가 , 현지의중화 요리점에서 배달원의아르바이트를 해 생활비를 벌면서 , 수행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.

 그러나 , 그 후 ,극도의 변비에 걸렸던 것이 계기로 인생관이 바뀌어 , 반년전에 「도련」에 개명해 , 현재는오스트레일리아에서 코알라 전문의 의사를 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,매일 아침 , 신문 배달을 하고 있습니다.

 그런그에도 고민이 있습니다. 그것은 ,방안에 진드기가 끓어 , 체내가 가렵고 가려워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.

 당신의 분신은 ,10년 후의 ,하늘에 많은 UFO가 목격된 날의 밤 ,원시인의 것인지이렇게를 해 ,죽마를 타 , 당신에게 둘러싸 만나기 위해서(때문에) 옵니다.

 현재는 , 분신이 , 당신보다 ,28%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.

 당신의 분신의 고기의 가격···100그램 당658엔

 당신의 분신의 이성의 친구의 수···7인

 그(으)로부터 , 당신에게로의 메세지
「현재 ,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프로바이더입니다만 , 텔레호다이(NTT서비스)의 시간이 되면(자) 맹렬하게 늦어집니다. 이제 갈아 탈까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 」

9:06 오전  

댓글 쓰기

<< Home